개안 수술을 돕는 미주실로암선교후원회, 총회 개최해 > 종교

본문 바로가기

[종교] 개안 수술을 돕는 미주실로암선교후원회, 총회 개최해

작성자 : 사람과사회 작성일 : 2025-12-07

페이지 정보

본문

이사장 故 홍춘만 목사 추모식과 함께
내년 자선음악회 6월14일 실비치소재 LW한인커뮤니티교회서
미주실로암선교후원회 임원들이 총회 중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왼쪽 앞에서 세번째가 신임 이사장 김인수목사, 오른쪽 앞에서 세번째가 회장 용장영목사 

미주실로암선교후원회(회장 용장영목사)는 2025년을 마무리 하면서 올 한해를 결산하고 2026년 새해를 준비하는 총회를 지난 12월6일 토요일 오후 12시, LA소재 주향교회(김신목사)에서 개최했다. 

지난 11월20일 소천한 이사장 홍춘만목사의 추모식은 용장영목사의 집례로 시작되어 부회장 김신목사의 기도, 김인수목사의 말씀으로 이어졌다. 추모사는  고 홍춘만목사의 차녀이며 후원회 부회계로 섬기고 있는 홍연아집사의 추모사, 부회장 이정현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추모식 후 이어진 총회에서는 홍 춘만 이사장의 후임 이사장으로 김인수 목사를 추대하고 2026년 시각장애 개안수술 후원을 위한 자선음악회를 시각장애인으로 한국 실로암선교회를 이끌고 있는 김선태목사의 방문일정에 맞추어 2026년 6월14일 주일, LW한인커뮤니티교회(담임 용장영목사)에서 개최키로 했다. 

한국실로암선교회 사역을 후원하기 위해 설립된 미주실로암선교회후원회는 매년 1회 개최하는 자선음악회에서 모금된 후원금을 시각장애인들의 개안수술비 지원을 위해 전달하고 있는데 2025년도에는 총  $65000불을 모금해 그중 $57,000불을 전달했다.

내년도를 섬길 미주실로암선교후원회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이사장: 김인수목사,

명예이사장: 김봉호장로, 김도림장로, 이영휘장로

부이사장: 김희연장로, 하영희사모, 채영자권사

회장: 용장영목사

부회장: 김신목사, 이정현목사, 박은성목사

총무: 윤우경권사

서기: 오충성목사

회계: 장연화

부회계: 홍연아

홍보부장: 오성애권사

대외부장: 김근옥권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인구직